기아소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별이 조회 146회 작성일 2021-11-30 06:48:47 댓글 0

본문

재평가가 시급한 국산차 1위 [기아 쏘울부스터, 윤성로 리뷰]

차량협찬은!!?
www.motline.com 에서 REQUEST 차량지원
카카오톡 : 플러스친구 ID 모트라인

#기아 #쏘울 #영덕대게
앵두호두 : 쏘울, i30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차종인데, 좋은 리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성로씨 리뷰 실력은 이제 경지에 오른듯 하네요. 그놈의 이탈로 인한 선순환으로 봐도 좋을듯 합니다. 탁월한 진행력에 매번 감탄합니다.
aka Dragon : 우리나라에서도 흥했으면~!! 소울같은 차가 늘어나면 한국 도로가 한층 다채로워질거 같아요~!! xm3, 트레일블레이져, 셀토스 등등 유럽도심처럼 작고 이쁜차들 늘어났으면~!!^^
Y H : 비록 쏘울 구형을 타고 있지만, 이렇게 쏘울에 대해 알아주고영상제작을 해줘서 오너로서 굉장히 기쁘고 뿌듯하게 느껴집니다.. 모트라인 안좋아할수가 없네요. 흥해라 !!
andrea k : 리뷰가 차분하게 점점 발전하네요~^^
트렁크 크기도 언급해줬으면 좋았겠어요~
Logan : 북미 리뷰에서도 공통적으로 승차감이 안정감있고 고급져 졌다 sophisticated라는 표현을 하더군요

기아 쏘울 부스터, 셀토스 대비 가격 가성비 참 괜찮은 박스카 안 팔리는 이유?!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데, 한 달에 100대 남짓 팔리고 있는 국산차가 있습니다. 바로 기아차 쏘울 '부스터'인데요. 파워 트레인과 실내외 구성, 그리고 박스카 형태의 MPV로 활용성이 높은 데다 가격까지 저렴해서 참 가성비가 좋은 차인데 왜 이리 안 팔리는지 올라이드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울부스터 #쏘울 #SOUL
DH K : 세컨카로 셀토스xm3트블중에서골랐는데요
장점만큼이나 단점도많은차입니다
우선 동력성능인데 차형태,차급감안하면 다소놀랄만큼의 성능이나옵니다. Xm3,티볼리등 동급차들 우습게 가지고놀만큼 상당한가속력을보이고 국도에서 160~180으로 코너돌수있을정도로 하체도나쁘지않습니다
다만 5~6천rpm에 피크성능이나오는 지나치게 고회전형으로 구동계가 세팅되어 있고 토션빔이라 하체한계는있는지라
이차를 밟는용도로 탈사람은거의없으니 구동계가 오버스펙인면이 있습니다
인테리어측면에서는 실내고,재질이나 디자인,옵션구성등 모든면에서 동급에서 우월하지만 시트가조금불만족스럽고
2열리클라이닝도없는등
차가짧은만큼 트렁크공간이 페밀리카로쓰기엔 꽤작은것도 걸림돌이죠
세컨카라 와이프가맘에들어산거지 제가골랐다면 인상적인성능이지만 좀더주고벨n이나 아반떼n, k3gt를골랐을겁니다
모양에서 넷상에서 영덕대게소릴듣지만 실생활에선 이쁘단소리를 자주듣는편입니다
장점이자 단점이 공존하는 특이한차라 추천이 애매한차이기도합니다ㅎㅎ
우리나라처럼 올라운더를요구하는시장에서는 판매량이당연한듯ㅋㅋ
Yac jang su : 9년차 쏘울 GDI 1.6 차주입니다. 쏘울 뒷자석 상당히 넓고 물건 적재량도 엄청 좋습니다. 근데 진짜 단점은 승차감이 정말정말 딱딱합니다.
와이프 목디스크 증상이 좀 있는데 쏘울 10분타면 집에서 앓아눕습니다. 옆자리에 장인어른 타시더니 이거 달구지 아니냐고 할 정도입니다. 너무 딱딱한 승차감으로 인해 정말 비추입니다.
아는 지인 중고차 딜러가 쏘울은 너무 승차감이 안좋아서 중고가격도 얼마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k blue right : 딸이 타고있는데 평균연비 시내 12~13, 고속 17~18 나오더군요! 힘 좋고 공간도 좋아 여행 다니기 좋아요! 이젠 우리 가족의 막둥이 쏘울부스터랍니다! 차도 귀엽고 이쁘고 실제 타다보면 정말 만족하는 차!
빅야수랜드 : 티볼리에어처럼 트렁크 공간만 더 키웠어도 레이랑 차별되면서 차박하기에도 좋아서 훨씬 더 팔렸을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포지션이 너무 어중간해요.
악어왕 : 출근길에 항상 보는 쏘울 한 대가 있는데 진짜 실물은 엄청 이쁜거 같아요 ㅋㅋ
몇 대 안보이니까 눈에 띄기도 하고

기아 쏘울 부스터 1.6 터보 시승기(2020 Kia Soul 1.6 T-GDI Test Drive) - 2019.07.09

기아 신형 쏘울이 스포티한 소형 SUV로 변모했습니다. 3세대는 디자인 면에서 SUV로의 전환을 시도했고, 스타일링도 동급에서는 가장 괜찮다고 할 수 있습니다. 편의 및 안전 장비도 많이 보강된 게 장점입니다. 와이드 모니터와 차로 유지 같은 ADAS를 충실히 갖췄고, 204마력의 1.6 터보는 동력 성능도 뛰어납니다. 코나 1.6T 4WD보다 가속력이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남성에게는 애매한 시트 포지션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승차감이 있습니다. 다음 시승기는 기아 셀토스,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입니다.
기아 쏘울 부스터 1.6 T-GDI 노블레스 스페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195×1,800×1,615mm, 2,600mm
트레드 1,561/1,568mm
엔진 1,591cc 가솔린 직분사 터보
보어×스트로크 77.0×85.44mm
최고 출력 204마력/6,000 rpm
최대 토크 27.0kg.m/1,500~4,500 rpm
변속기 7단 듀얼 클러치
기어비 3.786/2.261/1.957/1.023/0.778/0.837/0.681
최종감속비 4.786/3.526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CTBA
공차중량 1,375kg
타이어 한국타이어 벤투스 S1 노블2 235/45R/18
복합 연비 리터당 12.2km(도심 11.2km, 고속도로 13.7km)
CO2 137g/km
트렁크 364리터
가격 2,346만원+풀옵션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쏘울부스터시승기
#신형쏘울리뷰
#3세대쏘울시승기
관상가양반 : 무드등을 켯을때 그래픽이 거리감을 느끼게 해주어 넓어보이는 느낌이 아주 훌륭합니다
211 4 : 역시 상기 형님 리뷰 깔끔하고 좋네요 잘 봤습니다 쏘울 디자인
너무 이쁨
레야 : 처음 스포츠성향의 시작을 알리는 아반떼스포츠가 나온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1.6터보도 다양화되고
선택의 폭도 그만큼 높아졌네요
이제 서비스도 고객중심화로 돌아서서 좀더 발전하는
기업이 되면 좋겠어요 .
미우나 고우나 자국에서 완성차 완성미션을 만드는 업체가 세계적으로 많은편도 아니고요
원가절감만 좀 줄이고 브랜드가치를 올리는데 힘써야 될텐데요 . 아직도 현대 제네시스라고 하면 브랜드가치에 의구심 가지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저요! : 사실상 가성비 끝판왕인 차
이지훈 : 13:08 영상을 빨리 돌린건가? 했는데 팔 동작을 보니 이건 진짜임!!

... 

#기아소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usi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