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뉴스와이어, 남북정상회담 보도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한반도의 평화 정착을 위한 보도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의 선두 주자인 뉴스와이어는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한반도의 평화 정착을 위한 보도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뉴스와이어는 이번 이벤트에서 남북정상회담이 열리기 하루 전날인 4월 26일(목)부터 5월 2일(수)까지 기업, 기관, 단체가 남북 관계와 관련한 보도자료를 베이직 배포 서비스를 통해 언론에 배포하는 경우, 서비스 요금을 받지 않는다.

보도자료 주제는 남북 정상에게 바라는 점, 평화협정이나 핵 폐기 선언에 대한 의견 및 성명, 통일 방안에 대한 제언, 북한 경제의 발전 방향 등 남북 관계 발전과 관련 있는 내용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에서 보도자료 등록 시 요청사항에 ‘남북정상회담 이벤트’라고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신규 회원도 가입 후 고객센터 1:1 문의로 보도자료를 보내면 무료 배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스와이어 신동호 대표는 “이번 정상회담은 65년간 지속한 정전 협정을 한반도 평화협정으로 전환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든다는 점에서 역사의 한 획을 긋는 사건”이라며 “한반도가 통일을 향해 한 걸음을 내디딘다는 점에서 한반도에는 축복이 될 것으로 생각해 이번 무료 배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와이어는 4천 개 국내 언론사 소속 기자 2만 8천 명에 대한 미디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언론사와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i뉴스  webmaster@busin.kr

<저작권자 © 부산i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i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